홍천뉴스
한서라이온스클럽, 맞춤형 봉사! 따뜻한 복지공동체 구현
용석운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2/03 [17:2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한서라이온스클럽(회장 이현준)은 11월 30일 저녁 6시 홍천읍 소재 독거노인 정○○ 어르신 댁을 방문해 난방유 2드럼을 지원했다.  


작년 겨울 기초수급 보호를 받는 독거노인이 난방을 못해 동상에 걸리고, 심지어 쓰러졌다는 안타까운 사연을 접한 한서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십시일반 뜻을 모아 난방유를 지원했다.    

한편, 지난 10월 22일부터 23일에는 10여명의 회원들이 참여해 주택 단열을 위한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주택 내부 바람이 통하는 공간을 막고 단열이 가능한 벽지 시공했으며 창문을 교체했다. 또한, 낡은 벽에 페인트를 칠하고 10년 이상 치우지 않았던 화장실 변기를 청소하는 등 세심한 봉사활동으로 어르신을 기쁘게 만들었다.   

이현준 회장은 “어르신의 환한 미소를 보며 회원들은 더 큰 행복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 동참해 모두가 행복한 홍천읍을 만드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현장을 찾은 남궁호선 읍장은 “추운 겨울 소외된 이웃들을 돌아보며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애쓰시는 한서라이온스클럽 회원 분들께 감사하다.”며 “홍천읍행정복지센터는 다양한 단체와 협업하여 소외된 이웃들에게 맞춤형서비스가 연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홍천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