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홍천군 청소년 문화예술축제 10일 개최

용석운 기자 | 기사입력 2018/11/08 [14:19]

홍천군 청소년 문화예술축제 10일 개최

용석운 기자 | 입력 : 2018/11/08 [14:19]

제8회 홍천군 청소년 문화·예술축제가 ’다 같이⦁다 함께⦁다 놀자‘라는 주제로 11월 10일(토) 10시부터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 강당에서 열린다.   

홍천군이 주최하고 청소년들로 구성된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축제위원회 및 청소년참여위원회 주관으로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기획부터 진행까지 청소년들이 주도하여 청소년들의 시각과 감성으로 야심차게 준비한 진정한 청소년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부는 [다 같이] 체험부스운영, 2부 [다 함께] 개회식, 3부 [다 놀자] 공연마당으로 나눠서 각자의 역할에 맞춰 모두가 어울릴 수 있는 문화 공유와 화합을 위해 기획했으며, 청소년 스스로 섭외까지 모든 기획 및 운영을 하였다.   

오후 2시 30분부터 개회식과 함께 공공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활동 유공 청소년들에 대한 군수표창 및 교육장표창을 시상하고, 이후 참여한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청소년 댄스, 노래, 밴드 경연 무대가 준비되어 재능과 끼를 펼칠 수 있는 청소년들의 멈추지 않는 멋진 재량을 선보일 수 있는 도전의 무대 속에 축제의 막을 내리게 된다.   

청소년축제의원회 위원장(홍천여고 장소진)은 “이번 축제를 통해 즐겁게 즐기며 꿈과 희망을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고, 청소년문화예술․축제가 자기발전과 문화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