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뉴스
“홍천한우,소비자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
용석운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0/25 [21:4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국 최고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는「소비자의 선택」시상식(그랜드 힐튼 서울호텔)에서 2018년 10월 25일 홍천한우가 축산물한우부문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중앙일보 중앙SUNDATY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후원한 ‘2018년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한우부문에 ‘홍천한우’가 선정되어 대상을 수상하였다. 작년에 이은 연속 세 번째 대상이다.   

수상브랜드 ‘홍천한우’는 예년부터 한우의 산지로 유명한 홍천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체계적인 혈통관리와 엄격한 사양관리뿐만 아니라 홍천군이 강원대학교와 협력해 개발한 알코올 발효사료를 급여하여 한우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육질을 개선하여 맛있는 한우에 방점을 찍는다. 홍천한우는 올해 국가브랜드대상과 명품브랜드대상을 각각 연속6회, 연속5회 수상했다.   

홍천군 관계자는 홍천한우가 다양한 소비계층에 최고의 한우로 인증 받은 만큼 한결같은 건강한 한우 육성 및 유통 활성화를 통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의 선택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 밝혔다. 
ⓒ 홍천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