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양주시 사회적경제협의회,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부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8/10/15 [17:37]

양주시 사회적경제협의회,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부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8/10/15 [17:37]

▲ 사회적경제협의회 기부금 전달 모습 (사진제공=양주시청)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양주시는 15일 양주시 사회적경제협의회 최명숙 회장과 손영수 부회장, 회원들이 시청을 방문, 관내 불우이웃을 돕는데 써달라며 ‘양주시 사회적경제 들썩들썩 감동 한마당’ 수익금 3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지난 9월 8일 고읍동 하늘물공원에서 개최한 ‘양주시 사회적경제 들썩들썩 감동한마당’ 홍보부스 운영 수익금의 10%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 배부될 예정이다.

최명숙 회장은 “양주시 사회적경제 들썩들썩 감동 한마당을 통해 나눔 장터·공연, 놀이한마당 등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며 “수익금의 일부나마 관내 소외되고 어려운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해 주어 감사하다”며 “기부금은 관내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주시 사회적경제협의회는 양주시 관내 사회적기업·마을기업·협동조합·자활기업 등 사회적경제기업 대표와 관계자를 회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아띠나눔장터(양주2동 하늘물공원)·어르신 꽃나들이 지원 등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 오고 있다.

유인선 기자 bngdb@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