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뉴스
홍천군 이장가족, 12일 화합의 한마당 행사
12일 오전 10시, 북방공설운동장
용형선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0/11 [14:2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제19회 홍천군 이장가족 화합의 한마당 행사가 오는 10월 12일 오전 10시부터 북방공설운동장에서 열린다.  


홍천군 이장연합회(회장, 이건록)는 마을대표로서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행정의 최일선에서 묵묵히 이장업무를 수행하며 지역발전과 주민들을 위해 노력하는 이장들과 그 가족들을 격려하고 결속과 화합을 다지고자 관내 기관단체장을 초청한 가운데 10개 읍면 198개리 이장과 그 가족 등 80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의 계기를 갖는다.    

이번 행사는 각 읍면별로 4개 팀을 구성해 이장과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명랑운동회와 노래자랑이 열릴 예정이다. 팀 구성은 읍면단위로 홍천읍의 늘푸름팀, 화촌면ㆍ서석면ㆍ서면이 함께하는 잣나무팀, 북방면ㆍ내촌면ㆍ내면이 함께하는 찰옥수수팀, 두촌면ㆍ남면ㆍ동면이 함께하는 인삼팀 등 홍천 명품 이름으로 4팀을 구성했다.  

한편 이건록 홍천군 이장연합회장은 “평소 지역발전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마을의 궂은일을 마다하지 않는 이장님과 그 가족 분들이 모처럼 한데 모여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홍천군 10개 읍면이 더욱 화합하고 단결해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홍천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