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제9회 홍천 군인의 날 화합 한마당

용석운 기자 | 기사입력 2018/10/04 [13:51]

제9회 홍천 군인의 날 화합 한마당

용석운 기자 | 입력 : 2018/10/04 [13:51]
홍천군 민관군이 하나 되는 제9회 홍천군 군인의 날 화합 한마당이 오는 8일 홍천읍 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홍천군은 지역에 거주 중인 군장병과 가족들의 사기 진작과 주둔 지역에 대한 자긍심과 애향심을 고취하여 민관군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전국 최초로 군인의 날 조례를 지난 2009년에 제정해 해마다 10월 4일 전후로 군인의 날 행사를 개최해 오고 있다. 그간 총 8회에 걸쳐 군인의 날 행사를 성대하게 개최하였고, 5만여명의 장병들이 흥겨운 축제한마당에 참여하였다.  

올해 홍천군(군수:허필홍)과 홍천군번영회(회장:전명준)주관으로 열리는 제9회 군인의 날 행사에는 홍천 주둔 군 장병 및 면회객, 지역주민 등 9,000여명이 참가한다. 기념행사에서는 제11기계화보병사단과 3기갑여단을 비롯한 지역주둔 장병 가운데 선정된 모범장병 총 36명에게 표창이 수여된다. 전문MC의 사회로 진행되는 축하무대에는 인기 아이돌그룹 모모랜드와 노라조, 오로라, 리브하이, 스위치베리 등 인기가수의 공연과 면회객과 함께하는 행사가 펼쳐지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명준군번영회장은 “홍천군의 번영을 위해서는 반드시 민관군이 하나가 되어야 한다”며, “이번 행사가 한마음 한뜻으로 뭉치는데 도움이 될 수 있 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우리지역에 거주하는 군장병 및 가족들에게 우리지역에 대 한 동질성부여 및 인식제고의 기회를 제공하고 민관군이 함께하는 화합의 장을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지역발전을 도모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