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인터넷쇼핑몰‘홍천몰’추석맞이 특판행사

용석운 기자 | 기사입력 2018/09/13 [17:29]

인터넷쇼핑몰‘홍천몰’추석맞이 특판행사

용석운 기자 | 입력 : 2018/09/13 [17:29]
추석명절을 맞이해 홍천군의 우수제품과 청정농특산물을「홍천몰」(http://홍천몰.com)에서 저렴하고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9월 19일 까지 개최되는 이번 특판 행사에는 21개 기업 42개 제품이 참여하고 있으며, 5~30%의 할인 판매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기업체의 경영난을 덜어 주기 위한 행사로, 기업에는 판로지원의 효과와 소비자에게는 저렴한 가격으로 지역의 우수 제품을 추석선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경제진흥원에서는 이번 행사를 통한 매출신장을 위해 구매고객 대상 경품이벤트와 포털사이트에 대한 검색광고 실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마케팅 등 활발한 홍보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홍천몰」은 강원도 경제진흥원에서 위탁 운영 중인 홍천군의 기업지원 인터넷 쇼핑몰로 모바일 쇼핑몰도 운영되어 소비자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상품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기존에 홍천한우, 홍천인삼, 홍천잣, 홍천쌀 등 홍천의 명품 농․축산물과 임산물을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널리 홍보하는 역할을 하고 있었으나, 올해는 전통주 및 김치류 등 판매 상품을 다양화하여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박춘식 경제협력과장은 “이번 추석맞이 특판행사를 통해 지역의 우수 제품에 대한 전자상거래가 활성화 되고, 관내 중소기업의 매출증대 및 홍천지역 경제활성화에도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