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제5회 홍천군 평생학습 축제, 즐기는 평생학습 주간

홍천뉴스투데이 | 기사입력 2018/08/13 [18:36]

제5회 홍천군 평생학습 축제, 즐기는 평생학습 주간

홍천뉴스투데이 | 입력 : 2018/08/13 [18:36]

홍천군은 8월23일 오전 10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25일까지 제5회 평생학습 축제 및 제3회 평생학습 주간을 개최한다.

개막식에서는 우수 동아리 시상식과 학수고대 현판 전달과 더불어 지난해 문해교실 청춘만개에서 우수상을 받은 송정, 외삼포리 교실의 앵콜 공연도 진행된다. 또한 식후 행사로 평생학습 우수 동아리 8개 팀의 공연도 펼쳐진다.

이번 평생학습 주간에는 동아리들의 작품과 문화교실 어르신들의 작품을 연봉도서관에 전시하며, 평생교육협의회 각 기관마다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평생학습축제 본 행사는 25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홍천문화센터와 연봉도서관 일원에서 진행되며, 50여 개에 이르는 부스별 홍보·체험프로그램과 돗자리 프리마켓, 놀이 한마당이 진행된다.

이번 축제에는 30여 개의 평생학습 관련 기관·단체와 20개 평생학습 동아리가 참여한 체험과 전시 프로그램으로 각각의 부스에서 축제장을 찾은 모든 사람들에게 직접 체험할 기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평생학습주간에는 동아리들의 작품과 문해교실 어르신들의 작품을 연봉도서관에 전시하며, 평생교육협의회 기관마다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배우고 때로 익히니 기쁘지 아니한가」라는 주제와 같이 이번 평생학습축제와 평생학습주간을 통해서 배우는 기쁨과 나누는 학습문화를 실현하길 바라며,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평생학습이 지역사회에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