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2018년 홍천군민대상 수상자 확정

문화예술 차재철, 체육진흥 김명기, 사회봉사 배준식, 지역개발 김동손 씨 선정

용석운 기자 | 기사입력 2018/07/19 [16:38]

2018년 홍천군민대상 수상자 확정

문화예술 차재철, 체육진흥 김명기, 사회봉사 배준식, 지역개발 김동손 씨 선정

용석운 기자 | 입력 : 2018/07/19 [16:38]
홍천군은 2018년도 홍천군민대상에 문화예술 차재철(54), 체육진흥 김명기(45), 사회봉사 배준식(22), 지역개발 김동손(57)씨 4명을 각각 선정했다.

▲    좌로부터  차재철,  김명기,  배준식, 김동손씨

홍천군은 7월 19일 오전 11시 행정상황실에서 2018년 홍천군민대상 심사위원회를 개최하고, 추천자가 없는 애향, 효행부문을 제외한 4개 부문의 분야별 자격요건 및 공적 등을 심사하여 수상자를 최종 선정하였다.

문화예술부문 차재철씨는 사진작가로 홍천향교, 한국사진작가협회 홍천지부, 한국예총홍천지회, 한국음악협회 홍천지부에서 활동하며 홍천군의 문화예술 등 계승 ․ 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커 수상자로 선정이 되었으며 현재 도 재능기부를 통한 예술문화 확산과 발전에 힘쓰고 있다.

체육진흥부문 김명기씨는 강원도체육회 전임지도자로 홍천군역도연맹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며 홍천군의 체육진흥 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커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2008년 베이징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사재혁선수를 지도하였으며, 현재도 지도하는 학생들이 강원도민체육대회 및 전국체육대회에서 다수의 메달을 획득하는 등 향토의 명예를 높이고 있다.

사회봉사부문 배준식씨는 SK텔레콤 T1 프로게이머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불우이웃돕기 성금 및 난방연료를 지원하고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하는 등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여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현재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매드시즌 인비테이셔널 등 각종 대회에서 우승하여 우승상금 일부를 기탁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여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지역개발부문 김동손씨는 두촌면 이장협의회장으로 두촌면체육회, 의용소방대 등에서 활동하며 지역발전과 주민소득증진에 기여한 공적이 커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현재도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감으로 각종 지역개발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하여 힘쓰고 있다.    

홍천군민 대상 시상은 오는 7월 28일 도시산림공원 토리숲에서 개최되는 제35회 홍천군민의 날 기념식에서 수여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