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천군의회, 2017년도 행정사무감사결과 처리사항 보고

최흥식 기자 | 기사입력 2018/03/20 [18:22]

홍천군의회, 2017년도 행정사무감사결과 처리사항 보고

최흥식 기자 | 입력 : 2018/03/20 [18:22]

홍천군의회(의장 신동천)는 3월 20일 오전 10시 특별위원회 회의실에서 제284회 홍천군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자치행정과, 환경위생과, 주민복지과, 재무과, 축산과 소관 2017년도 행정사무감사결과 처리사항 42건의 보고를 받았다.     

김재근 의원은 활용도가 적은 게이트볼장 등 체육시설 개선을 통해 다목적 체육시설로 활용하는 방안을 주문했다.

엄광남 의원은 도 등 상급기관 감사결과 중 군민들의 관심이 많은 체육회 등 산하단체 쟁점이 되는 사항에 대하여 의회 보고의 필요성과 문제점 파악으로 향후대책 마련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허남진 의원은 농업정책과와 축산과로 이원화 되어 있는 유통담당에 대한 장·단점을 파악해 일원화 시키는 방안을 주문했으며 박은정 의원은 격무 기피부서에 신규직원 배치가 늘고 있음을 지적하고 원활한 민원처리를 위하여 경력직원 배치도 필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실과별 전체적인 업무진단으로 적절한 업무배분과 인력조정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호열 의원은 내면 침사지 운영 및 관리에 있어서 많은 예산이 소요되고 있음을 지적하고 실효성 있는 유지 관리가 되도록 만전을 기해 달라고 주문하고 신동천 의장은 다문화 가정에 대하여 언어나, 문화를 습득할수 있는  기회를 많이 제공하여 줄 것과, 소년소녀 가정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배려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의회는 21일에는 문화관광과, 종합민원실, 농업정책과, 산림과, 경제협력과, 건설방재과 소관 2017년도 행정사무감사결과 처리사항 보고가 있을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