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홍천아카데미, “테오 엡스타인에게 배우는 33역량”

이원열 기자 | 기사입력 2017/11/23 [11:28]

홍천아카데미, “테오 엡스타인에게 배우는 33역량”

이원열 기자 | 입력 : 2017/11/23 [11:28]
제55회 홍천아카데미가 오는 11월 24일(금) 16시 홍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홍천군은 21세기 세계화·정보화의 발전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행정역량을 강화하고자 ‘홍천아카데미’를 실시하고 있다.   

제55회를 맞이하는 홍천아카데미에는 “테오 엡스타인에게 배우는 33역량”이라는 주제로 신호종 아세아미래인재개발연구소 소장이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2017년 <포춘> 선정 위대한 세계지도자 1위를 차지한 테오 엡스타인이 시카고컵스의 단장으로 근무하면서 메이저리그의 4대 저주 때문에 선수들에게 만연해 있던 패배주의를 극복하고, 선수들의 역량을 강화하여 어떻게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우리 군민들에게도 위기나 갈등 극복을 위해 자신의 역량을 최대치로 이끌어 내는 방법을 들려주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비전 있는 홍천 건설의 원동력으로 삼기 위해 열리는 홍천아카데미에 군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고 당부했다. 


김승래 창조경영아카데미 연구소 소장

▲학력 : 동국대학교 대학원 경찰학 박사 ▲ 경력 : 前 고위공무원 (고검 사무국장)/ 대검찰청 근무 (행정고시 제35회, 검찰직렬)/ 서울지검 강력부(마약)/ 외사부 수사관/ 검찰총장 비서관/ 청와대 사정비서관실 행정관(파견)/서울지검 과장/ 고위공무원(전주지검, 수원지검, 서울서부지검, 대구고검 각 사무국장)/ (현)아세아미래인재개발연구소 소장/ (현)아이소포스 솔루션 대표/ (현)동국대학교 경찰사법대학원, 중앙공무원교육원 객원교수/ (현)태드솔루션(주) 자문위원 ▲주요저서 : 이솝우화에서 배우는 33역량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