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한복선김치 제조공장 우영채널 직원채용설명회 개최

홍천뉴스투데이편집국 | 기사입력 2017/10/18 [21:18]

한복선김치 제조공장 우영채널 직원채용설명회 개최

홍천뉴스투데이편집국 | 입력 : 2017/10/18 [21:18]

한복선김치 제조공장인 ㈜우영채널 채용설명회가 10월20일 오후 2시 홍천읍사무소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린다. ㈜우영채널(대표 김대혁)과 홍천군에서 주관하는 이번 채용설명회는 김치 제조공장에서 필요한 인력들을 현장에서 이력서 접수 및 면접을 통해 채용하기 위해 마련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우영채널에서 필요한 약 10여 명의 인력들을 선발할 예정으로 채용 분야는 김치 포장 및 생산제조 분야이며, 당일 방문객의 주차 편익을 위해 홍천읍사무소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는 K-컨벤션 웨딩홀 주차장을 사용할 계획이다.

자격요건은 홍천읍 거주자를 비롯한 인근 면 거주자이며, 남자는 만 50세 미만 여자는 만 60세 미만을 우대한다. 근로조건은 4대 보험, 퇴직금, 연차수당, 교통비 등이 제공되고 기숙사 및 식사 제공, 주 5일제(주 40시간 근무), 법정 공휴일에는 유급수당을 제공한다.

㈜우영채널은 ㈜대복의 계열사로 김치 제조회사로 홈쇼핑 및 일반판매 수요 증가로 인해 직원을 추가 채용 중에 있다.

홍천군 관계자는 “이번 직원 채용 설명회를 통해 목표대로 인력을 채용할 경우 안정적인 업체 운영을 통한 기업 발전 및 현재 미취업 상태에 있는 관내 일부 구직희망자의 취업이 이뤄져 구직난 해소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