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지방자치
Classic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가을음악회
이원열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9/27 [21:4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는 9월 29일(금) 오후 7시부터 서석면사무소 앞 야외 공연장에서는 ‘2017 찾아가는 음악회’ 가 개최된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서석면과 ‘코리아 아르츠 그룹( 대표 하만택)’간 문화예술 재능나눔을 위한 MOU를 체결할 계획이며, 협약을 통하여 문화공연을 활성화하여 원격지의 문화적 소외감을 해소하고, 정통 클래식 공연을 접하기 어려운 농촌을 찾아 소통하며 음악을 나눌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공연은 Beatin의 타악기 연주를 시작으로 소프라노 황성아, 바리톤 김은수, 메조 임혜민, 소프라노 김승희, 테너 하만택, 하모닉스, 랩퍼 헤럴드한 등이 출연할 계획이다.     

또한, 서석면에서는 오는 9월 29일 ~ 10월 1일 2일간 제3회 코스모스 축제가 개최되며 제방길 15㎞구간에 축제를 맞은 코스모스가 만발해 있어, 이날 서석면을 찾으면 코스모스 꽃길과 Classic의 정취를 함께 느낄 수 있다.     

심금화 서석면장은 “찾아가는 음악회에 오셔서 가을 밤 음악회도 즐기고 코스모스 꽃길도 걸어보면서 추억과 낭만의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 홍천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