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한우리코리아, 글로벌쇼핑플랫폼 오픈식 갖고 본격적인 영업 돌입

전용운 기자 | 기사입력 2017/08/15 [18:25]

한우리코리아, 글로벌쇼핑플랫폼 오픈식 갖고 본격적인 영업 돌입

전용운 기자 | 입력 : 2017/08/15 [18:25]

(주)한우리코리아가 오픈식을 갖고 글로벌쇼핑플랫폼의 본격적인 영업의 시작을 알렸다.

 

 

(주)한우리코리아는 8월 15일(화) 광복절을 맞아 베트남 등 해외와 국내사업자들을 초청하여 오픈식을 사당동 한우리코리아 본사에서 가졌다. 이날 250여명의 국내외 사업자들이 모여, 글로벌 쇼핑플랫폼의 시작을 함께하였다.

 

한우리코리아는 글로벌 쇼핑플랫폼을 구축하여 소비가 기회가 되고, 직업이 되고, 사업이 될 수 있도록 랜덤추첨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주는 쇼핑플랫폼 운영회사이다. 지난 4월부터 준비를 하여 오늘 광복절 72주년을 맞이하여 오픈식을 진행한 것이다.

 

한우리코리아 유병록 대표는 “오늘부터 한국을 넘어 글로벌 5대양 6대주를 활약하면서 건강한 소비를 하는 비즈니스 모델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고, 여러분들의 꿈과 희망을 찾는 소중한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다”라며, “한 가족이 되기 위해서 이 자리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며, 우리의 가는 길이 확실하기 때문에 우리의 가는 길을 모두 이루고 남을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우리코리아는 내 것이 아닌 우리의 것이다!” - 유현숙 한국지사장

“베트남 사람들도 한우리코리아의 오픈으로 행복하다. 감사하다!” - 화이 베트남지사장

 

“앞으로 대만, 홍콩, 일본, 미국, 중국 등 어디든 갈 수 있다. 전 세계를 아우르는 우리들의 것이다. 굉장한 솔루션으로 많은 부와 행복을 창출하시기 바랍니다!” - 오용길 총괄이사

 

“한우리글로벌에 함께하신 것에 대해서 매우 감사하다. 생활에 필요한 모든 물건들을 쇼핑몰에 담도록 노력하고 있다.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도록 하겠다. 감사합니다!” - 조진웅 쇼핑몰총괄이사

 

 

이날 (주)한우리코리아와 한아신약개발(주)와의 업무협약식도 진행되었다. 한아신약개발의 백길현 회장은 “한우리코리아의 탄생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8개월간의 노력들을 잘 알기에 유병록 회장님과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라며, 한우리코리아가 유통을 하는데, 좋은 제품을 개발하고 저렴하게 공급하여 한우리가족들이 항상 건강하고, 아름답고, 풍요로운 생활을 만드는데 힘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한아신약개발은 야심차게 개발한 치매예방약을 올 하반기부터 특허와 동시에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며, 한우리코리아와 한아신약개발, 중원제약 세 회사가 공동으로 개발하고, 생산하고, 판매하는 것이라고 발표하였다.

 

한우리코리아 김종태 이사의 회사소개와 사업설명이 이어졌고, 유병록 대표이사가 직접 랜덤추첨 방식을 설명하였다. 랜덤추첨은 무엇보다 회사의 수익을 오픈하면서 진행하는 것으로 공정성을 바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소비를 하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수익을 랜덤으로 나눠줌으로써 공유경제를 실현하는 방법이다.

 

이번 랜덤추첨에 참여한 코드 수는 총 8만 87개의 코드가 참가되었다. 1등은 과거 사고로 인해 일반적인 일을 할 수 없는 사업자로 드러났다. 조카가 삼촌이름으로 넣어준 코드가 1등에 당첨되어 250여만원 정도의 포인트를 받아가게 되었다.

 

차후 200만 코드수가 참여했을 때 1등이 5천만원 정도의 포인트를 받아갈 수 있게 된다. 실제 랜덤추첨에서는 1등에서 7등까지를 공개하였으며, 현장에서 2등 당첨자가 나와 많은 축하를 받았다.

 


원본 기사 보기:모르니까타임즈
  • 도배방지 이미지

  • 간디 2019/03/12 [06:47] 수정 | 삭제
  • 누구든지 폰을가진자는 등제된 제원이 8명이상이 되니까 그중8명만 한우리에 내리시고 내리지 않는 분은 8명이 준비된분으로 교체를 하면 하분도 멈추는 자리가 없이
    계속 진행되니 5차5개월에 3145만7040명이 일어나니 금년내로 가장큰 쇼핑몰로구
    성되고 이조직으로 국가를 도우면 자유민주주의로 만든 세계최초 종주국이됩니다
    할렐루야 그룹ID912926온달정 간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