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주) 액션테크 튜브형 자동소화기 공급

화재에 취약한 곳의 배·분전반 등 사람들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장소에 가장 적합

세이프코리아뉴스 | 기사입력 2017/02/12 [13:43]

(주) 액션테크 튜브형 자동소화기 공급

화재에 취약한 곳의 배·분전반 등 사람들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장소에 가장 적합

세이프코리아뉴스 | 입력 : 2017/02/12 [13:43]

 

▲ 튜브형 자동 소화기

다양한 요인으로 인한 화재가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는 요즘 ()액션테크 에서는 누구나 쉽게 설치 할 수 있는 튜브형 자동 소화기를 공급하고 있어 화재예방에 고심하고 있는 각 기관은 물론 기업들로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발생하고 있는 각종 화제들의 경우, 초기 2분 이내에 진화를 하지 못하면 독성 가스에 의한 질식으로 인한 인명피해로 까지 이어지고 있어 피해가 매우 심각해지고 있다.

 

그러나, ()액션테크에서 공급하고 있는 튜브형 자동 소화기는 화재의 주요 발생원 인 전기적 문제의 초기 진화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최근 고층 빌딩이나 재래시장 화재에서 보듯이 초기 진화의 중요성은 누구나 인지하고 있는 사항이다.


(
)액션테크의 튜브형 자동 소화기의 설비나 기술이 필요 없이 누구나 쉽게 설치가 가능하며, 자체 내부의 온도 감지에 의한 자동 소화가 이루어져 소화는 물론 화재의 확산을 막을 수 있어 주위에 꼭 필요한 소화기라 할 수 있다.

 

튜브형 자동 소화기의 설치 장소는 각종 배전반과 분전반은 물론, 최근 화재발화의 원인으로 대두되고 있는 에어컨 실외기, 컴퓨터실, 정수기, 노래방 반주기 등 용도는 매우 다양하다.

 

▲  배, 분전반등의 상층부에 부착 사용  


특히 제래시장등 화재에 취약한 곳의 배·분전반 등 사람들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장소에 가장 적합하다 할 수 있다.

 

현재 관공서나 기업체에서 성능을 인정 하고 설치를 하고 있으나, 중소기업의 홍보 부족과 제도의 미비점으로 보급 확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는 것이 사실이다.


원본 기사 보기:safekoreanews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