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국힘강원도당, 청년위원회 발대식,‘젊은 정치’통해 새로운 활력소 역할

최흥식 기자 | 기사입력 2023/02/02 [14:59]

국힘강원도당, 청년위원회 발대식,‘젊은 정치’통해 새로운 활력소 역할

최흥식 기자 | 입력 : 2023/02/02 [14:59]



국민의힘 강원도당 청년위원회가 발대식을 갖고 청년 정치인 발굴과 육성, 정치 참여 활성화를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국민의힘 강원도당(위원장 유상범 국회의원)은 3일 오후 4시 도당 회의실에서 유상범 도당 위원장을 비롯해 한기호 의원, 박정하 의원, 노용호 의원 등 도내 국회의원과 김필수 청년위원장을 비롯한 청년위원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년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한다.

 

유상범 위원장은 이날 임장군 등 수석부위원장 6명과 홍이진 등 부위원장 26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청년 정치인들의 적극적인 정치 참여와 인재 발굴을 당부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발대식에는 김재원 前 최고위원이 참석해 청년정치의 중요성과 청년정치 활성화에 대한특강을 하고, 전국 17개 시·도 청년위원장들이 참석해 청년위원회 발대식을 축하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힘을 실어준다. 또 김필수 청년위원장은 청년위원들이 모금한 ‘사랑나눔 성금’을 유상범 위원장에게 전달한다.

 

국민의힘 강원도당 청년위원회는 지난해 9월 당 조직 개편 시 구성됐으나 조직을 갖춰 이번 발대식을 계기로 ‘젊은 정치’, ‘새로운 정치’를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며, 2024년 총선 승리를 위한 활동을 비롯한 현실 정치 참여 활성화뿐만 아니라 새로운 청년 정치인 발굴과 육성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