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서석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1차 정기회의 개최

이은희 기자 | 기사입력 2023/02/01 [15:27]

서석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1차 정기회의 개최

이은희 기자 | 입력 : 2023/02/01 [15:27]

 

 

홍천군 서석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월 31일 서석면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2023년도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난해 협의체 운영결과 보고 및 2023년 운영계획, 민간위원장 재선출 등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취약계층 발굴과 복지수요에 대해 신속 대응하기 위한 민관 협력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2023년에는 생계·의료비, 난방비, 주택수선비 지원사업과 복(伏)삼계탕 지원, 지역인재장학금 지원, 영양밑반찬 지원, 행복생일상 지원, 감사서한문 발송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제4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민간전문가 15명과 공무원 3명으로 구성됐다. 협의체 민간위원장으로 박정수 삼덕원 시설장이 선출됐으나 일신상의 사유로 부득이 위원장직을 내려놓게 되어 이번 회의를 통해 라주호 신한건설 대표가 민간위원장으로 재선출됐다.

 

라주호 민간위원장은 “다양한 분야의 민간전문가가 모인 만큼 지역사회에 다양한 인적·물적 복지자원을 발굴하여 주민들의 복지 체감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상권 공공위원장은 “2년 여간 애써오신 박정수 민간위원장님의 노고와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주신 위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계묘년 새해에도 지역주민과 소통·화합하여 지역의 복지문제를 해결하는 든든한 버팀목이 돼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