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홍천군아동·청소년돌봄연합회, ‘2022년 돌봄축제 및 결과발표회’ 진행

용형선 기자 | 기사입력 2022/12/18 [11:45]

홍천군아동·청소년돌봄연합회, ‘2022년 돌봄축제 및 결과발표회’ 진행

용형선 기자 | 입력 : 2022/12/18 [11:45]

 

 

 

홍천군아동청소년돌봄연합회(회장 박형준)는 12월 17일(토) 오후 1시 30분부터 홍천군청소년수련관 체육관에서 ‘홍천군아동청소년돌봄축제 및 결과발표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고 밝혔다.

 

‘홍천군 아동청소년돌봄연합회’는 2022년은 ‘건강한 홍천 어린이 놀이문화 형성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찾아가는 보드게임 수업, △찾아가는 전래놀이 수업이 진행됐으며, 지난 10월 30일은 ‘건강한놀이문화 축제‘로 보드게임대회 및 전래놀이 한마당을 진행했다.

 

이번 ‘돌봄축제’는 2022년을 마무리하며 각 기관에서 활동한 내용을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진행됐다. 개막식에는 홍천군 오흥수 부군수, 홍천군의회 최이경 부의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축사와 함께 홍천군 아동과 청소년들을 격려했다.

 

개막식 이후에는 샌드아트 초청공연을 시작으로 홍천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초등), 홍천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중등), 영귀미돌봄터, 희망아동센터, 송정아동센터 5개의 기관의 댄스와 오카리나, 창작노래발표 등 다양한 공연이 이어졌다. 마지막 사례발표는 송정아동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초등) 청소년들의 오카리나 연주에 참가인원 모두 아리랑을 합창하며 하나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클로징공연으로는 마술 초청공연이 진행돼 참여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큰 환호를 이끌어내며 축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