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행전 윤영호 작가 “싱글족으로 살아가기-싱글 시대를 대비하라” 출판기념회

용형선 기자 | 기사입력 2022/09/27 [21:02]

행전 윤영호 작가 “싱글족으로 살아가기-싱글 시대를 대비하라” 출판기념회

용형선 기자 | 입력 : 2022/09/27 [21:02]

 

 

한국공감소통연구소 대표, 홍천지속가능발전협의회 회장 행전(幸傳) 윤영호 저자는 27일 홍천향교 충효관에서 ≪싱글족으로 살아가기-싱글 시대를 대비하라≫ 출판기념회 및 작가와의 만남 행사가 있었다.

 

 

첫 번째 에세이집 <마음감옥에서 탈출하는 열쇠꾸러미>에 이어, 두 번째 자기계발서로출간된 이 책은, 누구나 언젠가는 혼자가 될 수밖에 없는 이 시대에, 매년 늘어만 가는 수 많은 싱글족(독신가구)들에게 힘과 용기와 극복방법을 전해주는 지혜의 책으로 그들의 상한 마음을 스스로 ‘셀프 치유’ 하고 ‘세상에서 가장 멋진 홀로서기’ 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우울극복 도우미’지침서다.

 

 

윤영호 작가는 그간 격리되어 지냈던 수년 동안, 고독에 수반되는 실존의 양면성을 경험하며 삶과 죽음의 경계선을 보았고, 사회적 동물이면서도 결국 혼자일 수밖에 없는 인간의 뒷모습을 정면으로 대면하면서, 마침내 무지개 같은 희망의 빛을 보는 혜안을 얻게 되었다.

 

 

남녀노소 싱글족들이 겪는 외로움과 고립감, 분노와 허탈에서 구체적이면서도 근원적으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상처입은 치유자”가 된 것이다.

 

그가 살아온 다양한 경험과 독특한 방식의 탐구, 그리고 엄청난 독서로부터 추출된 엑기스가 그들의 아픔과 애환을 핀셋진단 할 수 있게 되어, 외로움에 탈진된 이들의 마음지평을 넓혀 숨통이 트이도록 희망과 활력을 더해 주는 비타민 같은 내용이다.

 

 

윤 작가는 문단 및 저술활동 외에도 사단법인 서울이코노미포럼 공동대표, HCN지속가능발전협의회 대표회장, 서이포럼 지방경제입법연구위원장, 한국공감소통연구소 대표, 4개언론사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생활속의 작가다.

 

이 책은 교보문고(광화문)에 동영상(북트레일러)으로 소개되고 있으며, 교보문고, 영풍문고, 종로서적 등 국내최대 전문서점을 비롯해서 삼성문고, 알라딘, 옥션, 쿠팡, 다이소몰, 홈앤쇼핑, G마켓, 11번가 등 55개 쇼핑몰에서도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구입 가능하다. 종이 책 출판 한 달 후에는 전자책으로도 출간되어 유통될 예정이며, 네이버 검색창에서 검색 가능하다. 책의 구성은 총 15장으로 되어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