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천예총 제3회 홍천악기동아리 Festival 개회

용형선 기자 | 기사입력 2022/07/22 [08:35]

홍천예총 제3회 홍천악기동아리 Festival 개회

용형선 기자 | 입력 : 2022/07/22 [08:35]

[제1회 1000인 음악회 - 2019. 7.29.] 

 

()한국예총강원도연합회 홍천지회(회장 김기중, 이하 홍천예총)는 한 여름의 뜨거운 열기가 절정을 이루는 계절의 한 가운데에서 희로애락-기쁘게 , 길위에서 , 사랑으로 , 음악 즐겁게 길 위에서 사랑을 연주하네를 주제로 오는 730일 오후 6시부터 730분까지 꽃뫼공원 앞 대로변(우천시 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제3회 홍천악기동아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홍천군이 주최하고 홍천예총이 주관하는 제3회 홍천악기동아리 페스티벌은 홍천 관내 악기동아리 팀이 그동안 갈고 닦은 음악적 기량을 한자리에서 공연하고 군민들과 함께 하는 시간으로 준비된다.

 

주요악기로는 하모니카, 아코디언, 카혼, 대금, 리코더, 바이올린, 색소폰, 오보에, 오카리나, 칼림바, 우쿨렐레, 유포니움, 첼로, 클라리넷, 기타, 튜바, 트럼펫, 트롬본, 플루트, 호른, 멀티톤블럭, 멜로디언, 카바사, 캐스터네츠, 합창 등 악기를 다룰 줄 아는 군민이면 누구나 함께하는 축제다.

 

 [제2회 홍천악기동아리 Festiva - 2021.11.20.]

 

개최 전 참가팀 연주자가 꽃뫼공원 앞 시가지에서 만나 리허설을 하며, 그동안 개인, 동아리, 단체별로 각자의 자리에서 충실히 연습한 연주를 한자리에 모여 맞춰보는 시간을 가진 후 본 공연에 들어간다.

 

김기중 회장은 코로나19로 문화예술이 활성화되지 못했던 지난 시간의 아픔을 떨쳐버리고 참가자들의 연주가 홍천군민 가슴에 감동을 선사하는 군민 대 축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악기동아리 페스티벌 행사가 더운 날 야외에서 진행되는 목적은 문화예술단체만의 행사가 아닌 군 행사와 연계함으로써 홍천군민에게 문화향유권을 전함은 물론 시장경기 활성화에도 기여하고자 함이라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