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홍천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청포도(聽抱導) 멘토단 찾아가는 간담회

용형선 기자 | 기사입력 2022/06/22 [20:27]

홍천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청포도(聽抱導) 멘토단 찾아가는 간담회

용형선 기자 | 입력 : 2022/06/22 [20:27]



홍천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16일(목)부터 23일(목)까지 꿈드림청소년과 함께 ‘찾아가는 청포도 멘토단 회의’를 진행했다. 멘토단은 학업을 중단한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검정고시학습지원, 문화·예술,지원, 일상생활지원 및 장학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원하는 학교 밖 청소년들을 돕기 위한 구성체계이다.

 

 



전아정 상담사는 “청소년과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 대한 정보를 담은 문제를 10개를 준비하여 멘토를 찾아가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 대한 문제를 퀴즈 형식으로 풀며 멘토와 청소년이 소통하며 재미와 함께 정확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게 준비했다.”라고 했다. 오주원 멘토는 “많은 간담회에 참여해 왔었는데 청소년이 직접 찾아오는 간담회는 새롭고, 퀴즈를 통해 자세히 몰랐던 정보와 지식을 넓혔던 시간으로 유익했다. 앞으로도 청소년과 소통하며 응원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했다.

 

 



홍천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여성가족부와 홍천군 지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검정고시 대비반 ‘스마트교실’, 1인 크리에이터 교육 ‘나도 유투버’, 이모티콘제작동아리 ‘홍콘콘’을 운영하고 하고 있다. 본 기관은 청소년들이 학교 밖에서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꿈을 키워나가는데 지속적으로 많은 관심을 갖고 도우며 다양하고 효과적인 사업운영을 활성화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